인천 서구 새마을회, "연세검단치과와 MOU 체결"

 

인천 서구 새마을회, 구강 복리증진을 위한 “연세검단치과와 MOU 체결”

 

인천 서구 새마을회(회장 조성관)가 최근 서구 이음대로 388, ABM 타워(5층)에서 새마을회 전체회원, 직계가족들의 건강복리 증진을 위한 연세검단치과(원장 이강희)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성관 새마을회 회장은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해 MOU를 맺어주신 연세검단치과 원장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새마을회 직계가족 모두 저렴한 비용으로 구강 건강관리 증진을 통해 지역사회공헌활동과 행복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협조를 구했다.

 

이강희 연세검단치과 원장도 “각 분과별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전문의가 원스톱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며 “서구지역 주민의 주치의로서 환자의 마음에 공감하는 자세와 세밀한 검진과 진단,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새마을회 가정에 구강 건강이 증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화답했다.

 

MOU 체결에는 ▲구강검진시 불소도포 무료 ▲임플란트(오스템, 덴티움) 80만원→ 치아당 59만원(뼈이식 비용은 별도) ▲보험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무료 ▲일반 비보험진료 10~20% 진료비 할인 ▲치아교정 세라믹 클리피씨 교정 350만원→ 300만원(교정 월비 및 유지 장치비 별도), 그 외 국민건강보험 적용 치과진료(충치치료 등 기본적 치과진료)는 포함되질 않는다.

 

한편, 신숙자 새마을회 사무국장과 박아론 연세검단치과 총괄실장은 "치과 방문 전, 새마을회 소속과 성명을 알려주고 예약방문을 하시면 빠른 진료가 진행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연세검단치과병원 ☎ 032-227-7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