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왕길동 방위협의회(위원장 이광훈∙박정숙)가 지난 9일 봉화로터리 클럽 대회의장에서 2025년 오류왕길동 방위협의회 이 취임식 및 신년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박상우 방위협의회 총무 진행으로 열린 신년행사에서는 2021~ 2024년 봉사 활동 영상 시청, 표창 및 시상, 이임사, 추대패 전달, 취임사, 이임회장 및 총무 감사패 전달, 임원 위촉장 전달, 임원 소개,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참석에는 이광훈(5대)∙박정숙(6대) 방위협의회 위원장, 고흥규 오류왕길동 동장을 비롯해 김동현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장, 이순무∙홍판석 검단동 전, 현 방위협의회 위원장, 오류왕길동 새마을회 이경우∙이정애 회장, 진행락 오류왕길 동대장, 김명주 시의원, 박용갑∙김남원∙이영철 구의원, 서원선(민)정무특보, 방위협의회 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광훈 이임 위원장은 이날 4년간 방위협의회를 함께 이끌면서 남달리 헌신 노력한 최병돈(고문), 이상태, 이승수 위원에게는 공로패를, 박상우(총무)에게는 감사패가 각각 전달했다, 또 박정숙 취임 위원장 및 진행락 오류왕길 동대장도 이임을 하는 이광훈 위원장에게 감사패를 각각 전달했다.
이어 정해권 인천시의회 표창에는 진진숙(부회장)이 강범석 구청장 표창에는 박상우(총무)가, 모경종 국회의원 표창에는 박정숙 위원장과 진행락 동대장에게 각각 전달이 됐고, 송승환 구의회 의장 표창에는 박춘식(부위원장)에게 각각 전달됐다.
고흥규 오류왕길동 동장은 이날 이 취임식 신년행사를 맞아 이광훈∙박정숙 위원장에게 감사의 격려 인사말과 함께 취임을 맞이한 박정숙 위원장에게 추대패를 전달했다.
축사로 나선 김동현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장은 “초대 오류왕길동 방위협의회 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위원님들과 함께 봉사 활동했던 모습들이 생생하게 그려진다”며 “오늘 이 취임식 신년행사를 맞이한 방위협의회에 무한 발전과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광훈 위원장도 이임사에서 “4년간 직무수행을 하면서 함께 동거 동락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취임식을 맞이하는 박정숙 위원장님과 함께 맞 손을 잡고 오류왕길동 지역사회 발전과 공헌에 적극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숙 위원장도 취임사에서 “강추위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 취임 기념행사에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성최초 위원장으로서 방위협의회 위원 여러분들과 적극 화합과 소통하고 협력해 방위 안보와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적극 기여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