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청년일경험지원사업(프로젝트형) 성과발표회 성료

- 대학생 33명 참여, 기업에서 필요한 업무능력 역량 강화
- 참여기업의 신제품개발 아이디어 창출성과, 전원수료

 

(사)ESG 노동사회협회(이사장 이성기)는 협회가 주관하고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참여기업으로 진행한 “청년일경험지원사업(프로젝트형)”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7일부터 8월 29일까지 8주간 진행된 이번 청년일경험사업은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참여기업으로 동참해 세가지 분야의 프로젝트를 제시하고, 참가자들은 9개 그룹으로 팀을 구성하여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번에 진행된 프로젝트는 “한스킨 팝업 추진전략수립”, “지피덤 캠페인 실행전략수립”, “수출을 위한 신규런칭제품의 방향성 도출” 등 실제로 셀트리온스킨큐어에서 구상하고 있는 당면과제를 주제로했다.

 

특히, 각 프로젝트 주제에 각각의 회사전문가가 멘토로 참여해 참가자들을 리드하는 과정을 충실하게 진행해 모든 참가자들이 실질적인 지식습득과 업무역량강화에 큰 기회가 됐다.

 

최종발표회는 총 9개 팀이 경합했으며,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좋은 성과에 응답하여 최종발표회에서 각 그룹의 최우수 팀을 선정, 팀원 전원에게 30만원 상당의 구매쿠폰을 부상으로 시상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한 스킨큐어 최아라이사는 최종발표회에서 “젊은 청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적용가능한 추진전략 등이 매우 신선하고 참신했으며, 실제로 회사차원에서 적용을 고려할 수 있는 좋은 결과를 얻는 기회가 됐다”고 언급하며, 추후에도 이러한 일경험지원사업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ESG 노동사회협회 이성기 이사장은 프로젝트형 지원사업이 청년들의 직무역량강화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판단아래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사업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