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장‧공장새마을운동인천광역시협의회(회장 정재수)는 1월 29일(목) 인천광역시새마을회관에서 라이브 치과병원 & 하아큐 중앙검진센터와 직공장 회원사 및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직장.공장 회원사들의 구강건강과 예방 중심의 건강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정기 검진 및 치과 진료 지원 △건강관리 프로그램 운영 홍보 협력 △의료.보건 정보 제공 △지역사회 공헌 및 나눔 의료활동 연계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정재수 직장공새마을운동인천광역시협의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사 및 가족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실질적인 건강증진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라이브치과병원과 하이큐 중앙검진센터 관계자 역시 “직장공장새마을운동의 공익적 가치에 공감하며, 지역사회 건강 파트너로서 책임 있는 의료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직장공장새마을운동인천광역시협의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기관과 협력해 직장회원사들의 복지 향상과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